정치

정치일반

경제

경제일반

사회

정치

경제

사회일반

라이프

문화

연예

건강

생활

레저

IT/과학

공학

IT/과학 일반

스포츠

스포츠 일반

칼럼

시사

맛집

패션

전국

서울

경기

인천

대구/경북

대전

울산

부산

광주

세종

강원

제주

교육

교육

해외

해외

생활

맛집

카페

펜션

쇼핑몰

뷰티

확대 l 축소

회기동 주민들이 사랑하는 중식당! 자부심 넘치는 사장님이 증명하는 맛있는 홍탕 맛집 '얼땅쟈'

최근 음식과 맛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각지의 맛집들이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매체의 콘텐츠에서도 내공 있는 음식점의 이야기를 담아내기도 하고, 사람들은 맛집을 찾아다니며 재미를 느끼며 먹거리를 찾아 떠나는 '맛집 탐방'의 묘미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동에 있는 '얼땅쟈'는 맛있는 음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라는 칭송이 자자하다.

맛집은 그 무엇보다 맛으로 승부한다. '얼땅쟈'은 , 그 시그니처 메뉴인 홍탕은 이 집을 왜 맛집이라 칭하는지 보여준다. 꼬치는 개당 3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고를 수 있으며 모든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또한 많은 노력을 통해 만든 양질의 음식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손님들은 가성비 끝판왕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다. 더불어 식사를 하는 분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친구나 가족, 회사 사람들을 모시고 회식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얼땅쟈'의 사장님은 업체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사장님답게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다.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직접 선별하시고 조리하시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듯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친구들과의 만남, 회식,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등의 장소는 현지 주민들이 좋아하는 맛집 '얼땅쟈' 에서 질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듯 하다.


주소 :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1길 8-7
영업시간 : 매일 15:00 - 03:00
예약문의 : 010-8729-3246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