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치일반

경제

경제일반

사회

정치

경제

사회일반

라이프

문화

연예

건강

생활

레저

IT/과학

공학

IT/과학 일반

스포츠

스포츠 일반

칼럼

시사

맛집

패션

전국

서울

경기

인천

대구/경북

대전

울산

부산

광주

세종

강원

제주

교육

교육

해외

해외

생활

맛집

카페

펜션

쇼핑몰

뷰티

확대 l 축소

감성적인 인테리어에서 편하게 혼술하기 좋은 부산 수영구의 대표 술집 '그냥술집'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주점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으로 사랑받는 주점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부산 수영구 수영동에 위치한 '그냥술집'은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감성적인 인테리어에 혼자서도 편하게 술 한잔 할 수 있는 분위기라 수영동에서 혼술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수영역, 광안리 인근에 있어 데이트코스 등의 입소문이 자자한 포차이다.

'그냥술집'은 매일 질좋은 식재료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그냥술집' 메뉴로는 닭도리탕, 알탕, 오뎅탕 골뱅이 무침 등이 있으며 모든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포차에 속한다

'그냥술집'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주소 : 부산 수영구 연수로391번길 5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매월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휴무)
예약문의 : 051-710-0923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