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치일반

경제

경제일반

사회

정치

경제

사회일반

라이프

문화

연예

건강

생활

레저

IT/과학

공학

IT/과학 일반

스포츠

스포츠 일반

칼럼

시사

맛집

패션

전국

서울

경기

인천

대구/경북

대전

울산

부산

광주

세종

강원

제주

교육

교육

해외

해외

생활

맛집

카페

펜션

쇼핑몰

뷰티

확대 l 축소

관악구 봉천동에서 핫하게 뜨고있는 1인샵 원장님의 네일샵 '예다움네일'

최근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각지의 네일샵이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매체의 콘텐츠에서도 내공 있는 이야기를 담아내기도 하고, 사람들은 더욱 특별한 스킬이 있는 네일들을 찾아다니며 묘미를 제대로 느끼고있다.

그 중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예다움네일' 은 이 일대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네일샵이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의 내부가 쾌적하며, 사장님의 서비스마인드가 남달라 한번 방문했던 손님들은 재방문률이 굉장히 높아 한번만 방문한 손님은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한 이 일대의 대표 네일아트 전문샵이다. 

더불어 이곳은 1인샵으로 원장님의 1대1 단독시술로 꼼꼼하며 위생적인 시술을 고집한다.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의 아트와 매달 핫한 아트를 이달의 아트로 제작해서 저렴한 가격에 시술받을수있다, 사장님이 굉장히 유쾌하고 친절해서 시술 후에도 좋은 기분으로 매장을 나설 수 있다.

또한 '예다움네일' 의 사장님은 끝으로 "지금까지 예다움네일에 방문해주신 모든 손님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예다움네일이 되어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라고 말씀하셨다.

관악구에서 네일샵을 고민하고 있다면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예다움네일' 을 방문해보도록 하자.



주소 : 서울 관악구 당곡길 1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 010-2378-8752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