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치일반

경제

경제일반

사회

정치

경제

사회일반

라이프

문화

연예

건강

생활

레저

IT/과학

공학

IT/과학 일반

스포츠

스포츠 일반

칼럼

시사

맛집

패션

전국

서울

경기

인천

대구/경북

대전

울산

부산

광주

세종

강원

제주

교육

교육

해외

해외

생활

맛집

카페

펜션

쇼핑몰

뷰티

확대 l 축소

거부감없이 한국인의 입맛에 찰떡궁합! 방이동 멕시코음식 맛집! '트라타 방이점' 비결은?

최근 음식과 맛 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각지의 맛 집들이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매체의 콘텐츠에서도 내공 있는 음식점의 이야기를 담아내기도 하고, 사람들은 맛 집을 찾아다니며 재미를 느끼며 먹거리를 찾아 떠나는 '맛 집 탐방'의 묘미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그중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트라타 방이점'은 오래전부터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다. 더불어 식사를 하는 분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더불어 '트라타 방이점'은 합리적인가격에 감칠맛 풍부한 맛이 입안에 감도는 멕시코음식을 선보이는 업체이며 맥주안주로 너무 좋은메뉴구성 되어있다. 메뉴로는 부리또(비프/피쉬/트라타), 타코(포크/치킨/베지테리안), 타코(비프/쉬림프/피쉬), 부리또(포크/치킨/베지테리안), 퀘사디아(포크/치킨/베지테리안) 등이 있으며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며 분위기 또한 좋아 한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하고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또한 '트라타 방이점' 의 사장님은 끝으로 "지금까지 트라타 방이점에 방문해주신 모든 손님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트라타 방이점이 되어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라고 말씀하셨다.

친구들과의 만남, 회식,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등의 장소는 '트라타 방이점' 에서 질좋고, 맛도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듯 하다.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69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
              (브레이크타임3~5 휴무없음)          
              일요일 02:00 - 23: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예약문의 : 02-422-3208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